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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광역자활센터, 공동브랜드 ‘샐러드와’ SNS 홍보 역량 강화

부산광역자활센터, 공동브랜드 ‘샐러드와’ SNS 홍보 역량 강화

 

 

부산광역자활센터가 지난 12월 4일과 6일 부산사회복지종합센터와 자활센터 교육장에서 요식업 공동브랜드 ‘샐러드와’의 홍보 역량 강화를 위한 SNS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사업단 담당자와 참여자 15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교육에서는 SNS 마케팅 전략과 인스타그램·블로그 활용법, 상위 노출 운영 노하우, 홍보 콘텐츠 제작 방법 등이 다뤄졌다.

 

이론과 실습을 병행해 실무 활용도를 높였다. 센터는 이를 통해 ‘샐러드와’ 브랜드의 인지도 상승과 매출 증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샐러드와’는 부산지역 저소득층의 자립을 지원하고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요식업 공동브랜드다.

 

현재 부산 6개소를 비롯해 울산과 전남에서도 매장을 운영 중이다. 부산광역자활센터는 앞으로도 홍보·마케팅 시스템 개선, 매뉴얼 점검, 실무교육 등 다양한 지원을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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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주시, 제4회 사회적경제 가치다(多)다 한마당 성료
한국사회적경제신문 기자 | 청주시는 18일 문화제조창 1층에서 제4회 사회적경제 가치다(多)다 한마당 장터가 ‘건강한 순환, 즐거운 소비’를 주제로 개최됐다고 밝혔다. 사회적경제기업의 판로를 확대하고 가치소비 문화를 알리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에는 지역 내 20여개 사회적경제기업들이 참여했으며, 1천여명이 방문해 착한 소비의 의미를 실천했다. 행사장에는 사회경제기업의 제품과 서비스로 구성된 오픈마켓을 비롯해 소원 나무, 가치네켓 포토존, 가치다다 토큰 이벤트, 십자말 풀이 등 참여형 프로그램이 다채롭게 운영돼 방문객에게 사회적경제의 가치를 쉽고 재미있게 전달했다. 또한 사회적경제 가치확산과 시민참여 기반 강화를 위해 사회적경제 엠버서더 위촉식을 진행했다. 이어 올해 장터에서 가장 우수한 성과를 거둔 기업을 축하하는 한마당장터 우수기업 시상식을 열어 참여기업 간 유대를 강화하고 지역 내 사회적가치 확산을 다짐하는 자리를 만들었다. 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시민들이 사회적경제기업 제품의 가치를 이해하고 따뜻한 소비를 실천하는 계기가 됐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사회적경제기업의 자립과 성장, 판로확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출처 : 충청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