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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디로 튈지 몰라' 김대호-안재현-쯔양-조나단, ‘세상 무모한’ 맛집 릴레이가 온다! 콘셉트 티저 & 메인 포스터 공개!

 

한국사회적경제신문 김은영 기자 | 신규 예능 ‘어디로 튈지 몰라’가 전국 맛집 지도를 발칵 뒤집을 전무후무 무계획 맛투어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ENA, NXT, 코미디TV가 공동 제작하는 신규 예능 '어디로 튈지 몰라'(이하 ‘어튈라’)는 짜여진 리스트도, 사전 기획된 코스도 없이, 오로지 최고의 맛집 사장님들이 직접 추천하는 신뢰도 100% 진짜 맛집을 찾아가는 노(No) 섭외 인생 맛집 릴레이 예능으로, 예측불허 맛집 투어를 함께할 멤버들로 김대호, 안재현, 쯔양, 조나단이 낙점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가운데 ‘어튈라’ 측이 김대호, 안재현, 쯔양, 조나단의 무계획 맛집 탐방의 본격 출발을 알리는 메인 포스터와 함께 콘셉트 티저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김대호, 안재현, 쯔양, 조나단의 어디로 튈지 모르는 즉흥 맛집 릴레이가 예고돼 눈길을 끈다. 침샘을 자극하는 음식들 사이, 지도를 받아 든 ‘어튈라’ 4인방은 무언가에 화들짝 놀란 모습.

 

예측불가 상황에 이미 휘말린 듯한 ‘어튈라’ 4인방의 당황한 표정이 험난한 맛투어를 짐작케 한다. 이에 오직 맛집 사장님의 추천 한 마디에 따라 전국 방방곡곡을 활보할 버라이어티한 행보에 관심이 모인다.

 

이와 함께 공개된 콘셉트 티저 영상에서는 ‘어튈라’ 4인방의 진땀 나는 무계획 맛집 섭외기가 담겨 시선을 강탈한다. 이들에게 주어진 미션은 총 36개의 맛집을 직접 섭외하는 것으로, 특히 맛집 사장님의 추천으로 다음 행선지가 즉흥적으로 정해지는 고난도 릴레이 맛투어.

 

이에 ‘첫 고정 예능’ 쯔양이 호기롭게 첫 번째 섭외에 나서지만, 정중한 거절이 돌아오자 동공지진을 일으켜 웃음을 자아낸다. 여기에 갑작스러운 웨이팅에 “사고다. 큰일이다 이거”라며 당황하는 김대호를 필두로 네 사람의 좌충우돌 도전이 펼쳐져 폭소를 자아낸다.

 

급기야 서울에서 멀고 먼 지역의 맛집을 추천하는 사장님들의 모습과 함께, 맛집을 찾아 시골 밤거리를 헤매는 네 사람의 모습까지 포착돼 더욱 흥미를 고조시킨다.

 

이에 김대호, 안재현, 쯔양, 조나단이 맛집 사장님들의 릴레이 인생 맛집 추천에 몸을 실은 이 험난한 무계획 맛투어 대장정을 어떻게 헤쳐 나갈지, 온갖 역경을 뚫고 ‘레전드 36끼’를 완성할 수 있을지, 다가올 ‘어튈라’ 첫 방송에 기대를 수직 상승시킨다.

 

ENA, NXT, 코미디TV 공동제작 맛집의 맛집 릴레이 ‘어디로 튈지 몰라’는 오는 9월 21일(일) 저녁 7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성남시, 100년 미래 이끌 ‘오리역세권 제4테크노밸리’ 비전 선포
한국사회적경제신문 황인규 기자 | 성남시는 9월 3일 오후 2시 분당구 구미동 농수산물유통센터에서 ‘오리역세권 제4테크노밸리 비전 선포식’을 열고, 성남의 미래 100년을 책임질 핵심 프로젝트의 닻을 힘차게 올렸다. 이날 선포식에서 신상진 성남시장은 제4테크노밸리의 개발 구상과 미래 비전을 직접 발표하며, 성남시가 지향하는 도시 혁신과 산업 전환의 방향을 시민들에게 제시했다. 아울러 제4테크노밸리를 첨단산업 중심지이자 혁신 생태계의 글로벌 거점으로 육성하겠다는 강한 의지를 밝혔다. 신상진 성남시장은 “제4테크노밸리 비전 선포는 단순한 개발을 넘어 성남의 미래 100년을 준비하는 혁신의 출발점”이라며 “시민·기업·전문가가 함께하는 개방형 혁신 생태계를 조성해 성남을 경쟁력 있는 글로벌 혁신도시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그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10만 개 이상의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하고, 약 220조원 규모의 경제적 매출을 기대할 수 있다”며 “판교의 성공 신화를 잇는 새로운 성장 동력을 마련해 성남이 글로벌 혁신도시로서의 위상을 확립하고, 지속가능한 미래도시 모델을 제시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