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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 우울감 탈출을 위한 웃음 주는 펀 마스크 출시

 

코로나 우울감 탈출을 위한 웃음 주는 펀 마스크 출시

[동백꽃 필, 웃음꽃 필, 라 로페 브랜드 등 세가지의 테마]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로 인하여 감염병 스트레스와 이로 인한 우울감이 확대되는 시기에 최근 코로나블루(우울감)를 이겨내는 웃음과 평안함을 주는 펀 마스크가 출시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그 주인공은 교수창업 기업인 ‘크리에이터 장’(대표 장규순 동서울대학교 교수, 전국여교수협회 회장)은 ‘웃음을 주는 펀 시리즈 마스크 제품’을 출시하였다. 국내에서 생산된 항균, 방취 복합기능성 원단으로 제작된 패션마스크와 스카프 등 패션코디네이션 제품들로서 세탁하여 재사용이 가능하다.



펀 시리즈 마스크는 세가지의 독특한 테마를 가지고 있다. 첫째, 엄동설한에도 꽃을 피우는 동백꽃의 강인함을 마스크에 담은 `동백꽃 필 feel 디자인 시리즈'와 둘째, ‘웃음꽃 필 feel 디자인 시리즈’, 셋째, ‘마스크 꽃이 피었습니다’ 시리즈로 치료라는 의미의 라 로페 브랜드이다.

첫번째 테마인 `동백꽃 필 feel 디자인 시리즈' 는 붉은 동백의 꽃말인 " 신중, 허세 부리지 않음, 진실한 사랑 " 의 의미를 담은 디자인 마스크와 스카프의 코디네이션 제품을 선보였다. 특히, "당신의 사랑이 나를 아름답게 합니다 "라는 꽃말의 분홍 동백꽃 디자인은 치료, 평안함의 이미지가 고스라니 담겨 있다.

두번째 테마인 ‘웃음꽃 필 feel 디자인 시리즈’는 요즘 트렌디한 B급코드의 유치함, 키치 스타일의 재미를 더한 펀 마스크이다. '웃자웃자' 마스크, 평안함과 응원 메세지의 마스크, 하하호호 마스크, '힘들어도 웃어요' 마스크 등이다.



세 번째 테마인 '꽃이 핀 디자인 마스크'로 다양한 색채가 돋보이는 스카프, 파우치, 명함 지갑, 브로우치, 라펠핀 등의 패션 코디네이션 시리즈 제품 들이다. 본 제품에 대해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크리에이터장’ 검색을 통해 알 수있다.

“이번 코로나 우울감 탈출을 위한 펀 마스크 출시 외에 앞으로도 각박한 현대인들에게 미소와 희망, 그리고 평안함을 느끼게 하는 디자인제품 개발을 지속할 것이며, 아울러 디자인 제품을 통해 발생하는 수익금의 일부는 어려운 이웃을 돕는 일에 노력하고 있습니다”라고 장규순교수는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크리에이터장’ 검색할수 있다

 

김인효기자 kjc816@ksen.co.kr


청주시, 제4회 사회적경제 가치다(多)다 한마당 성료
한국사회적경제신문 기자 | 청주시는 18일 문화제조창 1층에서 제4회 사회적경제 가치다(多)다 한마당 장터가 ‘건강한 순환, 즐거운 소비’를 주제로 개최됐다고 밝혔다. 사회적경제기업의 판로를 확대하고 가치소비 문화를 알리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에는 지역 내 20여개 사회적경제기업들이 참여했으며, 1천여명이 방문해 착한 소비의 의미를 실천했다. 행사장에는 사회경제기업의 제품과 서비스로 구성된 오픈마켓을 비롯해 소원 나무, 가치네켓 포토존, 가치다다 토큰 이벤트, 십자말 풀이 등 참여형 프로그램이 다채롭게 운영돼 방문객에게 사회적경제의 가치를 쉽고 재미있게 전달했다. 또한 사회적경제 가치확산과 시민참여 기반 강화를 위해 사회적경제 엠버서더 위촉식을 진행했다. 이어 올해 장터에서 가장 우수한 성과를 거둔 기업을 축하하는 한마당장터 우수기업 시상식을 열어 참여기업 간 유대를 강화하고 지역 내 사회적가치 확산을 다짐하는 자리를 만들었다. 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시민들이 사회적경제기업 제품의 가치를 이해하고 따뜻한 소비를 실천하는 계기가 됐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사회적경제기업의 자립과 성장, 판로확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출처 : 충청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