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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민 희망광고 소재 공모


서울특별시공고
제2013-431호


 


서울시민
희망광고 소재 공모


 


1. 공모개요


공 모 명 : 『서울시민 희망광고 소재 공모!』


공모주제 : ‘시민의 삶에 힘이 되는 희망서울’


공모내용 : 서울시민에게 희망을 주거나 나눌 수 있는 광고소재










상공인
성공적
창업스토리

시민들에게 널리 알릴만한 공감내용


- 장애인기업,
여성기업, 협동조합, 공유경제기업, 자활기업, 사회적기업,


청년창업기업, 전통시장 등


비영리단체의
‘희망서울 만들기’ 대 시민 공감 내용


- 시민에게 ‘희망과 용기’를 줄 수 있는 따듯한 기부?나눔?자원봉사


- 장애인?여성?다문화가정

사회적 약자의 인권?권익신장 등 내용



콘텐츠에 따라 광고시안 제작





○ 주
: 서울특별시
(주관 - 서울특별시, 서울메트로, 도시철도공사,


tbs교통방송, 이노션월드와이드)


○ 응모자격 : 서울시민 또는 서울 소재 업체(단체) (개인?팀?단체 모두 가능)


응모기간 : 2013. 3.15(금) ~ 4.14(일)


지원내용 : 시 보유 홍보매체 지원?홍보물 제작 및 부착





2. 작성방법


A4 용지 3매 내 (한글 HWP, 글씨 12 point)로 작성


① 소상공인 등의 성공적 창업스토리 등


- 개인의 경험과사례
중심의 성공적 창업스토리 등 모범?미담사례 에세이 형식


② 비영리단체의 시민협력 공익적 캠페인


- 범 시민참여의 시민공감 공익성 캠페인을 취지, 방법, 기대효과 등 내용




3. 접수 방법


와우서울(http://wow.seoul.go.kr) 홈페이지 內 - 시 홍보매체 시민개방


전용 공간 ‘소재’ 접수




편 : 서울시 중구 세종로 110 서울특별시 시민소통담당관


희망홍보
소재 접수 담당자(4.14 소인한)


※ 문 의 : ☎ 120 다산콜센터




4. 홍보지원 대상자 선정



선정방법 : 『
공익광고시민심의위원회』
심의를 통한 대상자 선정


○ 선정대상 : 총 20편


심사기간 : 2013. 4. 15(월) ~ 4. 26(금) 중


심사기준(안)



공공성, 공익성, 타당성, 필요성 및 정보제공성


② 시민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홍보콘텐츠



시민사회에 미치는 파급효과 고려



일자리창출 등 경제활성화 기여 여부



시민의
삶에 힘이 되는 희망서울
’ 취지 부합 여부 등




5. 홍보지원 대상자 발표


시 기 : 2013. 4.30(화) 경 예정


○ 방 법 : WOW서울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 통보




6. 지원매체


인 쇄 : 전동차내부모서리, 전동차액자형, 출입문상단스티커


영 상 : 지하철 승강장 및 전동차 내 모니터


TV/라디오
: tbs교통방송 각 프로그램




7. 홍보물 제작 및 부착



제작기간 : 2013. 5. 1(수) ~ 5.31(금)


○ 매체배정 : 매체 성격에 따른 홍보효과 고려


홍보물 부착 : 2013. 5월 중


홍보기간 : 약2~3개월




8. 응모 시 유의사항


○ 모든 응모사연은 허위, 과장, 선정적, 위화감 조성이나 사적 및 지나친 영리목적 등의 내용을 가지지 않은 것이어야 함.


응모사연
사실 여부 등 확인을 위해 사업장 등 현장 실태조사를 할 수 있음


심사결과
적합한 당선작이 없는 경우 홍보지원 편수가 조정될 수 있음
.


○ 응모된 사연 내용의 지적재산권, 명예훼손, 초상권 등 분쟁에 따른 모든


문제는 응모자의 책임으로 함.


※ 추진일정은 여건상 변동될 수 있음




 



2013. 3


 



울 특 별 시 장 







첨부 : 시민소통담당관_사용작성서식.hwp


원문 : http://se.seoul.go.kr



청주시, 제4회 사회적경제 가치다(多)다 한마당 성료
한국사회적경제신문 기자 | 청주시는 18일 문화제조창 1층에서 제4회 사회적경제 가치다(多)다 한마당 장터가 ‘건강한 순환, 즐거운 소비’를 주제로 개최됐다고 밝혔다. 사회적경제기업의 판로를 확대하고 가치소비 문화를 알리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에는 지역 내 20여개 사회적경제기업들이 참여했으며, 1천여명이 방문해 착한 소비의 의미를 실천했다. 행사장에는 사회경제기업의 제품과 서비스로 구성된 오픈마켓을 비롯해 소원 나무, 가치네켓 포토존, 가치다다 토큰 이벤트, 십자말 풀이 등 참여형 프로그램이 다채롭게 운영돼 방문객에게 사회적경제의 가치를 쉽고 재미있게 전달했다. 또한 사회적경제 가치확산과 시민참여 기반 강화를 위해 사회적경제 엠버서더 위촉식을 진행했다. 이어 올해 장터에서 가장 우수한 성과를 거둔 기업을 축하하는 한마당장터 우수기업 시상식을 열어 참여기업 간 유대를 강화하고 지역 내 사회적가치 확산을 다짐하는 자리를 만들었다. 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시민들이 사회적경제기업 제품의 가치를 이해하고 따뜻한 소비를 실천하는 계기가 됐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사회적경제기업의 자립과 성장, 판로확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출처 : 충청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