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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상비일상의틈byU+, 아이돌 그룹 트레저와 신규 MD 팝업 진행

 

 

한국 사회적경제신문 김인효 기자 |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www.lguplus.com)는 오는 19일까지 MZ 취향 커뮤니티 '일상비일상의틈byU+(이하 틈byU+)에서 YG엔터테인먼트 소속 인기 아이돌 그룹 '트레저'의 신규 MD 출시 팝업인 'BEST FRIEND FOREVER(BFF)'를 오픈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팝업은 틈byU+가 K-POP과 팬덤 문화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응원하기 위해 글로벌 음반 및 MD 유통사인 케이팝머치와 함께 준비한 것으로, 트레저의 새로운 MD 'BEST FRIEND FOREVER(BFF)'의 콘셉트에 맞춰 공간을 디자인하고 다양한 체험 요소 및 MD 등을 만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주로 1층과 지하1층에서 진행되던 기존 팝업과 달리 이번에는 전 층에 걸쳐 대규모로 진행된다. 

 

이를 위해 LG유플러스는 틈byU+ 각 층을 ▲트레저 MD를 구매할 수 있는 'MD존'(지하 1층) ▲다양한 트레저 관련 제작물이 설치된 '콘셉트존'(1층) ▲'콜린스(Collins)'를 통해 선보이는 트레저 인센스 스틱 BFF 에디션이 전시된 '인센스 존'(2층) ▲트레저 인생네컷 부스가 설치된 '포토존'(3층) ▲'배드해빗'의 디저트가 있는 '플레이존'(4층) ▲미공개 셀카 포토카드를 받을 수 있는 '럭키드로우존'(5층) 등으로 구성했다. 

 

특히 지하 1층에서는 구성이 매일 바뀌는 BFF 특별 스티커를 증정해 매번 방문할 때 마다 다른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틈byU+는 2020년 MZ세대들과 소통하기 위해 개관한 복합문화공간으로, 다양한 콘텐츠와 새로운 시도를 통해 사업 영역을 넘어 더 많은 고객을 만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삼성전자, 애플 등 IT기업을 비롯해 뉴발란스, 레고 등 다양한 브랜드와 콜라보 팝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 3월 개관 2년 반 만에 누적 방문객 수 100만명을 돌파한 바 있다.  

 

김다림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은 'MZ세대 고객, K-POP, 팬덤 문화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지지하기 위해 마련한 이번 트레저 팝업에 많은 팬분들이 참여해주시길 기대한다'며 '더욱 다양한 영역의 고객과 소통하고 고객의 의견을 경청해 U+에 대한 경험을 혁신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청주시, 제4회 사회적경제 가치다(多)다 한마당 성료
한국사회적경제신문 기자 | 청주시는 18일 문화제조창 1층에서 제4회 사회적경제 가치다(多)다 한마당 장터가 ‘건강한 순환, 즐거운 소비’를 주제로 개최됐다고 밝혔다. 사회적경제기업의 판로를 확대하고 가치소비 문화를 알리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에는 지역 내 20여개 사회적경제기업들이 참여했으며, 1천여명이 방문해 착한 소비의 의미를 실천했다. 행사장에는 사회경제기업의 제품과 서비스로 구성된 오픈마켓을 비롯해 소원 나무, 가치네켓 포토존, 가치다다 토큰 이벤트, 십자말 풀이 등 참여형 프로그램이 다채롭게 운영돼 방문객에게 사회적경제의 가치를 쉽고 재미있게 전달했다. 또한 사회적경제 가치확산과 시민참여 기반 강화를 위해 사회적경제 엠버서더 위촉식을 진행했다. 이어 올해 장터에서 가장 우수한 성과를 거둔 기업을 축하하는 한마당장터 우수기업 시상식을 열어 참여기업 간 유대를 강화하고 지역 내 사회적가치 확산을 다짐하는 자리를 만들었다. 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시민들이 사회적경제기업 제품의 가치를 이해하고 따뜻한 소비를 실천하는 계기가 됐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사회적경제기업의 자립과 성장, 판로확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출처 : 충청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