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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LB, 일본 최대 여행사 JTB와 국제 파트너십 체결

MLB 월드 투어의 스폰서로 나선 JTB, 서울 시리즈 단독 휴가 패키지 제공

 

 

한국 사회적경제신문 고은석 기자 | JTB는 오늘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MLB)과 새로운 다년간의 국제 파트너십 체결을 발표했다. 여러 국가에 걸친 이 새로운 국제 계획의 일환으로 JTB는 MLB 월드 투어의 공식 스폰서로서 로스앤젤레스 다저스와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서울 시리즈 시즌 오프닝 경기의 단독 휴가 패키지를 제공한다.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3월 20~21일에 진행되는 다저스 정규 시즌의 두 경기에서 오타니 쇼헤이(Shohei Ohtani)와 야마모토 요시노부(Yoshinobu Yamamoto)가 데뷔하게 된다. 

 

또한 JTB는 메이저리그 베이스볼 월드 투어의 공식 파트너로서 미국 외 지역의 전 세계 팬들에게 서울 시리즈와 런던 시리즈를 포함한 월드 투어 이벤트의 VIP 티켓 및 휴가 패키지를 제공한다. 게다가 JTB는 미국 여행 및 숙박권이 포함된 휴가 패키지의 하나로 아시아 팬들에게 MLB 정규 시즌 티켓을 제공한다. JTB의 사장이자 최고경영자인 야마키타 에이지로(Eijiro Yamakita)는 '팬데믹으로 인한 아주 큰 어려움을 이겨낸 작년부터 전 세계적으로 여행 및 이벤트에 대한 수요가 급격하게 증가했다. 현재 아주 흥미로운 경험에 대한 시장의 수요 증가가 명확히 나타났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이런 상황에서 전 세계의 사람들에게 야구 경기의 즐거움을 선사하려는 MLB의 노력에 깊이 감동했다. 이는 우리의 브랜드 슬로건인 '언제나 완벽한 순간'에 부합한다. 우리는 자사의 견고한 글로벌 네트워크와 지식, 호텔 서비스를 통해 사람들이 야구 경기를 즐길 수 있도록 할 준비가 돼 있다'고 덧붙였다. 

 

메이저리그 베이스볼의 비즈니스 및 미디어 부국장인 노아 가든(Noah Garden)은 '10년간 MLB가 국제적으로 많은 인기를 얻으면서 MLB를 보다 널리 퍼뜨리기 위해 꾸준히 노력해 왔다'며 '야심 차게 준비한 이 세계적인 이벤트를 위해서는 우리의 야심을 공유하고 세계적으로 야구팬들을 더욱 확보하기 위해 긴밀히 협력할 수 있는 주요 비즈니스 파트너가 필요하다. 우리는 JTB가 중요한 지원을 제공할 수 있다고 생각하며 월드 투어를 위해 긴밀히 협력하길 원한다'고 말했다. 

 

도쿄에 기반을 둔 다국적 기업인 JTB는 60년 전 뉴욕에 사무실을 열었다. 이를 통해 일본의 해외여행 자유화에 따른 수많은 여행을 담당해 오며 아시아 최고의 여행사로서의 입지를 천천히 다져왔다. 최근 JTB는 메이저리그 베이스볼의 여러 구단과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며 일본의 수천명의 야구팬이 MLB에서 뛰고 있는 일본인 야구 스타를 보러 미국과 캐나다에 방문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줬다.



청주시, 제4회 사회적경제 가치다(多)다 한마당 성료
한국사회적경제신문 기자 | 청주시는 18일 문화제조창 1층에서 제4회 사회적경제 가치다(多)다 한마당 장터가 ‘건강한 순환, 즐거운 소비’를 주제로 개최됐다고 밝혔다. 사회적경제기업의 판로를 확대하고 가치소비 문화를 알리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에는 지역 내 20여개 사회적경제기업들이 참여했으며, 1천여명이 방문해 착한 소비의 의미를 실천했다. 행사장에는 사회경제기업의 제품과 서비스로 구성된 오픈마켓을 비롯해 소원 나무, 가치네켓 포토존, 가치다다 토큰 이벤트, 십자말 풀이 등 참여형 프로그램이 다채롭게 운영돼 방문객에게 사회적경제의 가치를 쉽고 재미있게 전달했다. 또한 사회적경제 가치확산과 시민참여 기반 강화를 위해 사회적경제 엠버서더 위촉식을 진행했다. 이어 올해 장터에서 가장 우수한 성과를 거둔 기업을 축하하는 한마당장터 우수기업 시상식을 열어 참여기업 간 유대를 강화하고 지역 내 사회적가치 확산을 다짐하는 자리를 만들었다. 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시민들이 사회적경제기업 제품의 가치를 이해하고 따뜻한 소비를 실천하는 계기가 됐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사회적경제기업의 자립과 성장, 판로확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출처 : 충청북